우리들 이야기

2018년 8월 31일

미국 서부 여행 3탄 (Los Angeles)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것은 LA다저스 류현진을 보는것도 아니고 아름다운 산타모니카 해변도 아니였고 할리우드 거리에서 안성기, 이병헌 핸드마크도 아니였습니다. 단언컨대 한국에서 친하게 지내던 민제를 만나는게 가장 기대되고 손꼽아 기다리던 날이였습니다. 한국에서 12시간 비행기타고 민제와 함께 하는 LA여행!
2018년 8월 9일

미국 서부 여행 2탄 (American West)

미국서부(American West) 6박7일 삼호관광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저 혼자 운전해서 미국 서부를 다 돌아다니기 무리가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패키지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대형 버스를 타고 여러 주를 다니면서 관광을 하니 많은 한국사람들과 친해지기도 하고 정말 멋있는 경치도 볼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투어였습니다. 제일 좋았던 것은 가이드분이 많은 정보와 지식을 가지고 있어서 미국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미국이 어떤 나라인지 자세히 알게된 좋은 시간이 였습니다.
2018년 8월 7일

미국 서부 여행 1탄 (Oxnard)

미국 서부 한달여행! 첫번째는 너무 좋았던 옥스나드(Oxnard)입니다. 캘리포니아에 있는 작은 마을이지만 서부여행을 한달 하면서 가장 편했고 행복했던 기억이 많은 장소입니다. 미국 현지인도 잘모르는 곳이기도 하지만 산타바바라와 말리부 중간쯤에 있는 곳으로 LA 공항에서 1시간40분쯤 걸립니다. 해안가에 있어서 날씨가 365일 내내 좋습니다. 저도 언제가는 꼭 이민가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2018년 5월 2일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9박10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한국은 미세먼지로 공기가 너무 안좋은데 오키나와는 미세먼지도 없고 공기가 깨끗해서 여행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인생책도 찾게 되고 정말 행복한 여행이였습니다.
2018년 3월 8일

태국에서 자유롭게 살아보기

편도로 무작정 태국으로 떠나기!! 방콕, 후아힌에서 하루종일 수영하고 독서하고 마사지 받으면서 여유롭게 살아봤습니다. 두번다시 찾아오지 못할 긴 여행이 될지 모르지만 바쁜 스케줄 관광보다는 휴식과 힐링으로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친구가 되었습니다.
2017년 7월 6일

베트남 다낭 여행

베트남 다낭 푸라마 리조트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관광지 여행도 좋지만 때론 시간이 멈춰버린듯 여유롭게 즐기는 휴양지 여행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관광지와는 다른매력 베트남 다낭에 다녀왔습니다.
error: 컨텐츠 보호, 필요하시면 메시지 주세요 !!